스토리텔링에 집중한 브랜드 스토리 강화
1. 루와콘텐츠그룹 홈페이지의 리뉴얼을 결심하다
1.1 디자이너의 관점에서 리브랜딩과 사용성을 개선하자.
루와콘텐츠그룹이 드디어 혁신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출발을 알립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AX콘텐츠를 소개하고
루와의 철학과 비전을 소개하며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서 진행되었어요.
UI/UX 디자이너의 관점에서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두는 디자인 개선과 사용성 강화입니다.
핵심은 루와 홈페이지에 도달한 고객들이 우리 회사에 대해 더욱 쉽고 빠르게 알아볼 수 있도록 돕는 거예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개선된 탐색 구조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찾을 수 있게 탐색 경로를 단순화하고 정보의 계층 구조를 재정립했어요.
그래서 고객들이 우리의 홈페이지를 이용하면서 원하는 정보를 얻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신경 썼죠.
또한, 반응형 웹 디자인을 통해서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해요.
데스크톱,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루와의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화면 크기에 맞춰 동적인 레이아웃과 적응형 이미지 처리 기술을 도입해 웹 페이지의 가독성과 활용성을 높였죠.
디자이너의 세심한 배려로, 최상의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보장합니다.
1.2 스토리텔링에 집중한 브랜드 스토리 강화
요즘 기업들은 단순히 상품이나 서비스만 소개하는 걸 넘어서,
스토리텔링과 기술 블로그를 활용해 브랜드를 알리는 것이 트렌드가 되었죠.
우리 기업도 이러한 흐름에 맞춰서 스토리텔링을 통해 기업의 이야기를 고객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려고 했어요.
기업의 문화, 가치, 비전, 기술, 사람 등을 다양한 아티클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해서 고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려고 노력했습니다.
스토리텔링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거에요.
루와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기술블로그와, 내부 목소리를 담은 사람들의 이야기, 그리고 인터뷰와 사례 연구로 기업의 철학과 비전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아티클 콘텐츠로 루와콘텐츠그룹의 과거 성과를 강조하면서 미래의 잠재력을 보여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앞으로 루와콘텐츠그룹의 다양한 아티클들을 기대해주세요!